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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더 효과적인 아이엠프로틴 섭취방법
작성자 아이엠매니저 (ip:)
  • 작성일 2018-05-03 16: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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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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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엠프로틴 섭취방법

1. 에너지보충과 피로회복이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Q스틱/에너지워터]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전 1, 운동후 1 섭취 (체력손실이 심한 경우 1시간단위로 2회추가 섭취)

- 1 기준 : 파우더Q 2스푼을 200mL 물에 타서 섭취(워터 1)

- 특징 : 단순 단백질 보충제가 아닙니다. 파우더Q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종합적으로 함유된 종합영양제입니다. 유소년 선수에서 성인까지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아미노파워4000]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후 1 섭취

- 권장섭취 : 체력손실이 심한 경우 운동전 1, 운동후 1 섭취

- 아미노파워의 특징 : 아미노산 총함량 보다 필수아미노산 성분별 함량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분별 함량을 확인하세요. 로이신/이소로이신/발린의 함량 

2. 피로회복과 근력강화가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 + 아미노파워] 섭취방법

- 권장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아미노파워) 1 섭취

3. 체력강화와 성장지원이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  + 머슬파워]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 1회씩 섭취.  취침 1시간전 머슬파워 1 섭취

- 웨이트 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 1 섭취. 웨이트후 머슬파워 1, 취침 1시간전 머슬파워 1 섭취

- 머슬파워의 특징 :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력강화를 위한 웨이트 훈련 또는 다이어트를 위한 트레이닝 효과적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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