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더 효과적인 아이엠프로틴 섭취방법
작성자 아이엠매니저 (ip:)
  • 작성일 2018-05-03 16:0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
평점 0점

이렇게 드시면 더 좋습니다!!
아이엠프로틴
 섭취방법



1. 에너지보충과 피로회복이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Q스틱/에너지워터]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전 1, 운동후 1 섭취 (체력손실이 심한 경우 1시간단위로 2회추가 섭취)

- 1 기준 : 파우더Q 2스푼을 200mL 물에 타서 섭취(워터 1)

- 특징 : 단순 단백질 보충제가 아닙니다. 파우더Q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종합적으로 함유된 종합영양제입니다. 유소년 선수에서 성인까지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아미노파워4000]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후 1 섭취

- 권장섭취 : 체력손실이 심한 경우 운동전 1, 운동후 1 섭취

- 아미노파워의 특징 : 아미노산 총함량 보다 필수아미노산 성분별 함량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분별 함량을 확인하세요. 로이신/이소로이신/발린의 함량 

2. 피로회복과 근력강화가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 + 아미노파워] 섭취방법

- 권장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아미노파워) 1 섭취

3. 체력강화와 성장지원이 필요할 경우

[프로틴파우더Q  + 머슬파워] 섭취방법

- 기본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 1회씩 섭취.  취침 1시간전 머슬파워 1 섭취

- 웨이트 섭취 : 운동전 파우더Q 1, 운동후 파우더Q 1 섭취. 웨이트후 머슬파워 1, 취침 1시간전 머슬파워 1 섭취

- 머슬파워의 특징 :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력강화를 위한 웨이트 훈련 또는 다이어트를 위한 트레이닝 효과적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스포츠영양은 타이밍이 중요하다

강도 높은 경기와 훈련으로 인해 근육 손상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운동선수에게 영양은 회복의 중요한 요인이다.

영양에서 중요한 키워드는 '무엇을 언제 먹느냐'이다. 특히, 경기와 훈련 

이후 30분에서 1시간 사이는 회복에 있어서 '골든타임(golden time)'이라고 

만큼 영양에 대해 가장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이다. 


근육은 단백질의 합성과 분해, 그리고 교체라는 사이클을 반복하게 된다. 

경기와 훈련 이후에는 단백질 분해가 많은 비율로 일어나게 되는데 

골든타임에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섭취해준다면 손상된 근육에서 단백질 합성의 

환경을 최적으로 조성해줄 있다. 단백질 합성이 일어난다면 새로운 

단백질의 교체로 인해 이전보다 좋은 근육을 가질 있게 된다.

그러나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의 골든타임을 놓친다면 운동선수는 체내 에너지원 부족, 피로 누적, 회복시간 지연, 손상의 악화, 운동수행력 감소, 심리적 불안 같은 여러 가지 부정적인 상황과 마주할 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얼마나 먹어야 할까. 

골든타임에서 탄수화물은 가급적 단순당의 형태이면서 혈당을 빠르게 

높이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이엠프로틴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의 음식물로부터 섭취해야 하는데 특히, 류신이 단백질 합성에서 중요하다. 운동 이후 근육에서 일어나는 단백질 합성이 류신의 농도에 따라 조절되는 단백질 합성 관련 효소의 작용과 밀접한 관련성이 있기 때문이다. 

 아이엠프로틴은 운동 빠르게 흡수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장바구니
주문배송